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세상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요즘 블로그 포스팅을 거의 안했죠...
그만큼 제가 요즘 정신도 없었고...
사건도 좀 있었고...
사건에 대해서는 나중에 따로 포스팅을 하죠...
포스팅할 정도로 사건이 크기때문에 ㅋㅋㅋ

새해가 밝은지 얼마 안지나서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이 다가 왔습니다...
민족 대이동이 벌써 시작됐군요..
다음 지도를 이용해서 교통 상황을 알아보니...
서울에서 진주로 가야하는 저로서는 약간 두렵습니다..
하지만... 제 후배가 PMP에 많은 것을 준비했다고 하니...ㅋㅋ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좋은 명절 보내기시 바랍니다..

제가 아는 사람들은 대부분 복을 많이 받아야겠지만..
복을 베풀고 오는 여러분이 되었으면 합니다.


제가 지나야되는 길입니다. 23일 오후 3시50분 현재.... 아직 저길만 밀리지만;;;;
나중엔 어떻게 될지.....
진주 잘 다녀오겠습니다.